• >
  • Service & Resource
  • >
  • 제품 교육

제품 교육

동훈아이텍은 가치창출을 통한 고객만족과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기술 이전 교육 지원

지원프로세스

운영자 교육 방안

Software 또는 Configuration 장애 관련
운영자 설치 시 기술이전 시스템 설치 및 Configuration시에 운영자가 참여함으로써 설치부터 사용자 요구 사항 적극 반영
사용자 공동 참여로 요소 기술 및 환경에 익숙하도록 유도
시스템 구축 시 시스템 관리자를 같이 투입하여 체험적이고 자연스러운 기술이전 가능
시험운영 단계에서 담당자와 공동 작업을 통해 독자적인 시스템운영 및 관리능력 함양
지속적인 기술이전 시스템 운영/관리 기술, 신기술 정보 제공
세미나, 제안사가 발행하는 정기간행물 제공
안정적인 기술 지원 및 이전을 위해 운영자와 협의하여 각 분야별 전문가로 팀 구성
교육을 통한 기술이전 신장비 도입, 업무개선 등 신규업무 분야 개발에 대한 기술자문 및 전략수립 지원
제조사, 제안사의 교육지원(유, 무상 교육)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해 운영자와 협의 하여 전문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중점교육
IT기술 발전에 따른 신기술 습득교육 기회 제공
(단, 무상교육에 한함, 유상 교육 시 비용문제 별도협의)

단계별 교육계획

기술 이전은 교육을 위주로 수행되며 아래와 같은 3단계에 의해 진행됩니다.
Software 또는 Configuration 장애 관련
On-Site-Training 유지보수 교육 Training Center
상세 교육 일정에 따른 교육
제조사의 정식 Curriculum 과정의
압축 교육 진행
보안 정책 구현 위주의 교육 진행
Monitoring, 통계, Reporting
Reporter Server 관리
제조사 Resource site 활용법 교육
담당자 교체 등으로 인한 요청 시
Operating 위주의 교육
장애 발생 대응 방법 교육
Hardware Failure 대응 방법 교육
Trouble Shooting 교육 진행
전문 교육 Center에서 진행
Hands On 위주의 교육
2~3일 Full-Day 교육
최신 보안 Issue 및 Trend, 최신 OS Release Notice 그리고 Bug Reporting 등의 정보 수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