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Partner & Business
  • >
  • Community
  • Partner & Business

최근 소식

동훈아이텍은 가치창출을 통한 고객만족과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전체소식게시판
앱소리티와 재블린 인수한 시만텍, '엔드포인트 보안 강화' 목적
앱소리티와 재블린 인수한 시만텍, '엔드포인트 보안 강화' 목적 

시만텍이 엔드포인트 보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업체인 앱소리티(Appthority)와 APT 전문업체인 재블린 네트웍스(Javelin Networks)를 인수했다.

 

앱소리티 인수로 시만텍 고객은 모바일 앱을 분석하여 취약성, 민감한 데이터 손실 위험 및 개인정보 침해 행위와 같은 악의적인 기능과 안전하지 않거나 원치 않는 행동을 분석할 수 있게 됐다.

앱소리티의 인수는 2017년 7월 스카이큐어(Skycure) 인수를 보완해 준다. 모바일 위협 방어 제공 업체 스카이큐어는 앱소리티의 기술이 내장된 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모바일(SEP Mobile)의 출시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시만텍은 ‘다양한 최신 엔드포인트 및 운영체제’를 보호할 수 있게 된다.

앱소리티의 공동 설립자인 도밍고 J. 구에라는 "모바일 사용자가 설치하는 각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업의 공격 대상 영역을 증가시킨다”며 "이번 인수로 시만텍의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보안 포트폴리오로 앱소리티가 통합되었다. 이 포트폴리오는 모든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엔드포인트와 현재의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시만텍은 통합된 사이버 방어 플랫폼을 통해 공급 업체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아이덴티티, 클라우드 레이어뿐 아니라 모바일 기기에서 윈도우, 맥OS, 리눅스, iOS, 안드로이드용 최신 엔드포인트를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앱소리티와 재블린 네트웍스의 조직과 기술은 모두 시만텍의 엔드포인트 보안 사업부로 편입될 것이다.

한편 재블린 네트웍스 인수로 시만텍은 AD(Active Directory) 구성 오류 및 백도어를 감지하고 인증된 기기 및 애플리케이션의 AD 정찰 및 자격 증명 오용을 방지하는 고급 기술에 접근할 수 있다.

시만텍의 엔드포인트 및 데이터센터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인 야비드 하산은 "클라우드 세대에서 액티브 디렉토리와 같은 신원 관리 서비스는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와 상호작용하는 중요한 분이다. 또한 공격자가 정기적으로 악용하는 중요한 정보 저장소이기도 하다”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하산은 "재블린 네트웍스 기술을 업계 최고 수준의 엔드포인트 보안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시만텍 고객은 IT인프라의 가장 취약하고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서 고유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하산에 따르면, 가장 중요한 것은 AD에서 악용 가능한 백도어를 폭로하고 횡 방향 움직임을 방지하면서 침입 지점에서 공격을 막을 수 있다.

재블린 네트웍스는 마이크로소프트 AD 서비스에 대한 공격에 대한 대응으로 2014년에 설립되었다. 이 회사는 도메인 컨트롤러, 도메인 ID 및 도메인 자격 증명을 포함하여 AD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메인 리소스를 보호하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기사원문 : http://www.ciokorea.com/news/40094#csidx99d59a87e5b0899a930271222aae3d4